불안 대처 요령

불안 대처 요령

불안 대처 요령

불안은 수백만의 이재민이 있는 전 세계적인 문제다.

이것은 두려운 존재여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을 들으면 기뻐할 거야! 아래의 작품은 불안감을 보다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제공한다.

바깥 세상이 너무 많은 불안을 가져올 때, 뉴스와 시사 문제에 대한 당신의 섭취를 줄인다.

정보의 과부하로 당신의 감정을 압도하지 말라.

매일 몇 분씩 시간을 내서 최신 뉴스에 휘말리지만, 하루 종일 모든 발전을 따르는 것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나쁜 소식만 꾸준히 먹으면 불안 증세가 악화될 뿐이다.

비록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따뜻한 웃음을 즐기는 것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훌륭한 치료를 위해,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책을 읽거나, 여러분을 웃기기 시작할 재미있는 친구에게 연락하라.

자기 계율을 통해 감정을 잡을 수 있다.

일단 감정을 통제하게 되면 불안감 발작에 관한 한 더 많은 통제력을 갖게 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부정도 당신의 불안감 공격의 불을 부채질할 뿐이다.

이성적으로 반응하고 감정이 좋아지지 않도록 배워라.

사람들은 불안할 때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소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은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여러분에게 약간의 소금을 먹으라고 말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인체가 쉽게 소화할 수 있고 미네랄이 더 많은 가공되지 않은 소금이 이상적이다.

불안과 관련하여 내면에 대해 아는 사람과 대화하십시오.

나쁜 생각과 감정을 모두 털어놓으려고 하면 기분이 더 나빠질 뿐이다.

그런 감정에 입을 여는 것은 정말로 기분을 좋게 하고 걱정을 없앨 수 있다.

좌식이나 단조로운 일상에 빠지지 마라.

일하러 앉을 때는 짧은 운동 휴식을 취하라.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롭다.

집에 있을 때, 걷기나 조깅을 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고 TV 시청이나 앉아 있는 것을 줄이십시오.

휴식과 휴식이 필요한 반면, 너무 많은 휴식이 실제로 불안감을 조장할 수 있는 계단식 효과를 유발한다.

현재에 머무르도록 노력하라.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나쁜 습관은 앞으로 해야 할 일에 집중하거나 과거에 대해 곱씹어 보는 것이다.

해야 할 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면, 모든 것을 체계적이고 잘 계획한 상태로 유지하는 작업관리 목록을 만드세요.

현재를 생각함으로써 불안을 줄이고 다른 것은 고려하지 말라.

희극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훌륭한 치료법이다.

이런 종류의 영화는 여러분이 웃을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원근법에 넣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불안감을 잊을 수 있다.

술이나 담배를 적게 마시도록 해라.

이러한 약들이 단기적으로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낮추지 않을 것이다.

사실, 그것들은 종종 여러분이 그들에게 의존하기 시작하기 전보다 더 심해질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이다.

대신에 더 건강한 휴식 기법과 더 건강한 식단을 사용하라.

당신의 삶에서 불안감을 없앨 수 있는 한 가지는 무엇인가? 웃음이나 웃음의 형태의 행복은 불안을 치료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행복하고 즐거울 것이 많이 있는지 확인하라.

불안이 엄습할 때는 우스갯소리나 상황처럼 재미있는 것을 떠올려라.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불안을 줄이거나 심지어 해소할 수 있다.

그것들은 당신이 그것의 일부를 제거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 중 일부에 불과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일상에 대처하십시오.

당신은 곧 불안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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